공지사항

 
 
  • 제목
    기업/군인고객 기존 카드번호(PIN) 충전 신청 안내
 
안녕하세요 카드스테이션 입니다.

기존에 사용하던 카드번호(PIN)에 국제전화카드 충전을
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아래의 방법으로 수동 충전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(기업, 군인고객 등)

※ 충전/상담 가능시간 : 평일 10:00 ~ 18:00

Step1) 아래의 무통장 계좌로 충전할 금액을 입금하세요

Step2) 카드스테이션 카카오톡으로 충전 요청을 하세요

- 카카오톡 번호/ID : 010-4495-1910 / powercard1
- 기존 카드번호(PIN), 입금자명, 입금은행, 금액을 알려주세요

Step3) 충전이 완료되면 카카오톡으로 충전 완료 회신을 드립니다


※ 무통장 입금 계좌 (예금주 : 파워콜)

국민은행, 52239014287648
우리은행, 27487296518588
하나은행, 58391460823537
신한은행, 56211116739904
기업은행, 07502256197839
농협중앙회, 79014349419381


※ 새로운 카드번호를 발급받아 사용해도 무관한 경우 카드스테이션 사이트에서 충전 신청을 하세요.
    사이트에서 충전하면 24시간 연중무휴 새로운 카드번호를 즉시 발급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   *  LG U+, 데이콤 카드는 카드번호를 등록할 필요없이 핸드폰번호로 자동으로 충전이 되고,
      카드번호를 문자/이메일로 발송해 드리니 유선전화 등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.
   * K-ONE, SBK, KT 카드는 카드번호를 문자/이메일로 보내드리며, 고객님께서 직접 등록 사용하시면 됩니다.

※ 법인카드로 결제해야 하는 경우 별도 상담해 주세요 (카카오톡 번호/ID : 010-4495-1910 / powercard1)



감사합니다.


 
 
 
오늘 0 , 전체 984 , 1/99 페이지.
 
<    01.02.03.04.05.06.07. . .99    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