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카드스테이션 입니다.
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결제창이 뜨지 않아 결제를 진행하지 못하는 경우는
고객님이 사용하는 브라우저에 팝업차단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이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팝업차단 설정을 해지 한 후 결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[PC / 인터넷익스플로러 사용자의 경우 ]
- 브라우저 좌측 상단의 [도구] 버튼 클릭 → 팝업차단 → 팝업차단 끄기
[스마트폰 / 안드로이드 OS, 네이버에서 카드스테이션을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한 경우]
- 화면 우측 하단에 메뉴 아이콘[• • •] 클릭 → 앱설정 → 웹페이지 팝업차단 OFF